순띤이 cafe BBB를 다녀오다

2020. 11. 23. 10:31순띤이의 먹방 일상

안녕하세요~ 순 띤이예요~~~!!

 

잘 지내셨나용??

 

제가 좋은 곳들을 많이 많이 알고 있어서 하나 하나씩 공유하려고 해요 ㅎㅎ

 

어때요??

 

꽤 좋은 이야기죠?/ㅎㅎ

 

때는 바야흐로 언제인지..

 

가을과 겨울이 올려고 하는 사이에

 

저는 토익을 시작했더랬죠 ㅎㅎㅎ

 

그런데......

 

열공을 하는 저는 쉬는 날을 받아 기분 좋게 집에서 쉬다가

 

남자친구의 회사 근처로 서프라이즈를 위해 갑니다^^

 

(남자친구 퇴근은 정해진 시간이 없다는게 함정 ㅜㅜ)

 

그래서 있을 만한 카페를 찾는 중에 남자친구 회사에서 가까운 카페를 결정했어요 ㅎㅎ

 

요즘 크로플이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와플기계로 못하는게 없는 대한민국 ㅋㅋㅋㅋㅋㅋㅋ

 

 

아!! 오해하실까봐 미리 알려드리는 건데 ㅎㅎ

 

남자친구 남편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 곧 예랑 예신 될 예정이라서요 ㅎㅎ

 

쑥쓰럽지만 기분은 좋네유 ㅎㅎ

 

 

그렇게!! 여차저차 해서 저는 뚜벅이라서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ㅎㅎ

 

 

수서역을 지나서 가다보면 아기자기?

 

좀 상속자들 느낌 나는 집들이 모여있는? 아직은 공사중이라서 막 예쁘다 할 수는 없어요 ㅎㅎ

 

옹기종기 모여 있더라구요!! 부잣집들이 막 있을거 같아요

 

차들도 막 모르는 브랜드 차들이였어오.....ㅎ

 

입구 컷! 거울 같아서 뭐랄까 내가 공주가 된 기분 아시져?
메뉴판 안알려주면 서운하지.....근데 난 메뉴판 매번 까먹지....45
카페 컵 너무 예쁘지 않아요?? 내스타일 심플반복 ㅋㅋ

 

여러분 그것이예요...대망의 그것...이것,,,핳...크로플 ♥

 

사장님 추천 크로플;) 역시나 데헷 ㅎ

공부하러 가서 열심히 먹다가 왔어요 ㅎㅎ

 

뭐 공부도 대충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마음먹고 공부하러 가면 제일 재미있는게 뭐죠???

 

공부하는거 빼고 다 재밌는거~~~~~~~~~~~~~~~~~ 소리질뤄~~~~~~~~~~~~~!!!!

 

우리 모두 그랬듯이 ㅎㅎ

 

집중은 때가 되면 하겠죠 하하하하핳

 

여러분 거리가 좀 되요 이곳은 ㅎ

 

그러니 필히 가까우신분들 혹은 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이 가기를 추천합니다 ㅎㅎ

 

여기 분위기도 굳굳이예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