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띤이 항아리보쌈 다녀오다

2020. 11. 25. 10:55순띤이의 먹방 일상

할로할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또 제가 한 먹방 하는 자매라 또 후딱 다녀왔지요 ㅎㅎ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저는 겨울을 맞이 하면서 일주일동안?? 다이어트 참겠다 했지만

 

항상 매번 실패하는 반복 그래도 조금만 먹기로 약속하고 갔습니다!!

 

사실 낮에는 용인민속촌에 가서 구경하고 재미있는 것들도 보구요 ㅎㅎ

 

2시간 정도 힐링하고!!

 

놀이기구도 있었어요!!!!! 에버랜드만큼은 아니지만 저는 신나게 소리 질뤄!!!!!!!하면서 놀았답니다 ㅎㅎ

 

요건 인생샷?! ㅋㅋ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이곳 입니다!!!

 

명함만 겨우 찍었어요 ㅎㅎ

 

음식은!! 잠깐 ㅎㅎ

 

점심 메뉴 set라서 가성비 짱짱

 

 

일단 맛을 좀 설명해드릴게용 ㅎㅎ

 

고기는 제주도 가시아방 돔베고기 아시죠??

 

그 맛이예요 ㅎㅎ

 

고기가 부드러운데 달달한 맛까지 더해져서 아주 그냥 짱이예요!!

 

그리고 김치는 빠질수 없겠죠???

 

또 비빔막국수를 선택했는데 막국수 속에 견과류를 많이 주셔서 고소고소함과 새콤달콤이 어울러져서

완전체!!

 

환장 대환장 파티예요 ㅎㅎ

 

여기 달인 맛집인데 달인중에서도 무슨 달인있다고 들었는데 그거예요!!

 

그러니까 꼭 가서 잡숴보세요 진짜예요!!

 

여기 갔다가

 

오후에는 기흥 이케아 가서 구경하고 아이스크림도 먹구 그랬답니다^6^

 

데이트 코스로 구웃!!

 

(코로나 1단계때 돌아다녔으니 오해는 넣어주세요 ㅎㅎ )

 

코로나 얼른 풀리면 다 같이 놀러가요!!! 

 

언제 풀릴지......2단계 격상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