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띤이 서울뚝배기 다녀오다

2020. 11. 24. 18:44순띤이의 먹방 일상

하이루!!!!

 

오늘은 제가 음....맛집??

 

사실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맛집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TV에 나온 집이라길래 그냥 훅 들어갔어요

 

메뉴들도 몇가지밖에 없고 그래서 그런곳이 찐 맛집이겠거니 하구 ㅎㅎ

 

그랬는데!!!!!!!!!!!!!

 

뜨뜬!!!!!!!!

 

진짜 맛있어요!!!

 

학생들한테는 더더욱이 가성비 갑갑갑!!!

 

종로3가역 15번 출구를 나와 쭉 걷다보면 올리브영을 기점으로 좌회전 하면 보인다 ^^

 

메뉴는 이러하다 ㅎㅎ

 

된장찌개 ㅎㅎ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된장찌개 안에 계란이 들어가 있었고 ㅎㅎ

밥은 대접에 아래 콩나물이 있었다 ㅎㅎ 왕푸짐!! 비벼먹어도 되고 아니 나는 사실 대접을 뚝배기에 넣을뻔 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뜨거워서 속까지 다 데일뻔 ㅎㅎ

 

아주아주 큰일 날뻔 했지 ㅋㅋㅋ

 

그렇게 든든하게 채우고 학원을 갔드랬다요 ㅎㅎㅎ

 

맛은 된장은 인정!! 집된장 느낌 근데 매콤한 맛도 있어서 고추장을 살짝 섞은것 같기도 하다는?!

 

이 집은 진짜 아니 내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랬는지도 모르지만 정말 정말 나에겐

감동이었다 ㅎㅎ

 

집밥 한술하고 다시 일터로 나가는 느낌!!

 

5000원으로 행복한 한상을 먹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