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띤이 광화문 미진 다녀오다;)

2020. 11. 22. 00:48순띤이의 먹방 일상

안녕하세용!! 여러분 ㅎㅎ

있잖아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을 소개할까해용 :)

오늘 겨울이 성큼? 다가와서

사실 금요일에 토익학원 가다가 얼어죽을뻔 했어요 ㅋㅋ
그래서 남편될 사람한테 사달라고 했더니....ㅎ

남편 왈: 그러게 내가 사준다할때 사지 그랬어~
오빠가 추워질거라고 했자나~~

ㅎㅎㅎㅎㅎ 결국 그렇게 저는 옷을
사러 아울렛에 총총총...ㅎ

코로나가 무서워서 옷만 사고 후딱 오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너무 고픈거예용 !!
(뱃속에 그지 든거 맞음!!ㅋㅋ)

구래서 ㅎㅎ

다 사고 먹자길???

아울렛 안에 있는 음식점들 모여있는곳에
가서 1차로 국대떡볶이 맛나게 먹구



사실 국대 떡볶이는요

듣기만 해봤지 처음 먹어봐요!!

근데 그거 아세요??? 마성의 끌리는 맛!

그래서 국물까지 싹 비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가 또 많이 있어서 1차로 마무리 짓고

오빠가 어디를 슥슥 데려가대요??

그래서 뭐지? 왜 이렇게 잘알아? 이러고 있었는데

광화문 미진! 이라는 곳이었어요
맛있는 녀석들도 먹었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모밀은 제 취향이 아닌데,
오빠가 진짜 맛있다고 해서 ㅎㅎ)

모밀 한판 세트를
시키고!

짜잔!

이렇게 나왔어용 :)

보통은 이러면 돈까스가 더 맛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 오늘 깜짝 놀랬잖아요!!!

인생 최애 모밀집이예요

오빠가 어떻게 안와볼 수가 있냐며 그래서
내가
맛집중에서 이런 맛집을 몰랐다니 ㅜㅜ 했다구오ㅠㅠㅠ

진짜 떡볶이 먹고 배가 차 있는데도 불구하고

모밀의 호로로러ㅓ럭과 국물은요 진짜 기가 맥히요!!!!!

아 진짜 말로 설명할 수 없다요

육수국물에
일단!

무를 다 넣어요

그리고 모밀 한덩이를 넣고 슬슬슬 먹다가

김치가 땡기거든요?

그 때에 딱 김가루를 넣어요~~~

그리고 나서 다시 한 덩이 넣으면

전에 먹던 모밀 현 모밀 섞으니까
캬~~~~

장난 안하고 진짜 맛있어요
4덩이를 그 자리에서 10분도
안되서 먹은거 같아요

돈까스가 사이드 메뉴였어요

앞으로 모밀 먹방 진짜 생각하고 있을
정도로 장난 아니고 지인짜
맛있어요

맛녀석에도 나왔다고 하니까 김준면 아저씨가 얼마나 먹는지 보시고 한번 다녀오세용 :)

체인점이라서 몇군데
더 있더라구요!

저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서 먹은거규요

종각역에도 있고 광화문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

배달
가능하신분은 배달로 드셔요

Because of 코로나 19 ㅠㅠㅠ

얼른 코로나 종식 ? 백신 맞구 우리 건강하게
하하하 얼굴 맞대고 맛나게 먹는 날이 오면 지인짜 좋겠어요!!!!!

오늘 이거 쓰고 싶어서 안달 났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모두모듀 행복하게 보내시구
굿밤 되세용 :)



#먹방 #광화문미진 #맛있는녀석들 #맛녀석
#맛집 #모밀집 #모밀맛집 #먹방
#국대떡볶이 #밥 #저녁 #맛저
#오늘저녁 #주말저녁 #주말식사 #가족식사 #떡볶이
#튀김 #순대 #배고파 #야식 #모밀 #종각역 #종로3가 #음식 #메밀 #메밀집 #메밀먹방 #모밀먹방 #다이어트 #순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