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카이/스카이서울/롯데타워/잠실롯데타워/코로나블루/탈피/일상/자유/회복

2020. 11. 28. 08:19순띤이의 일상 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순띤이예요 :)

 

코로나가 2단계로 진행되어서

 

너무너무 갑갑하고 답답하시죠??ㅠㅠ

 

저도 마찬가지예요...

 

집에만 있으면 우울해지는데..

 

저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을 피해 피해

 

서울스카이 롯데타워에 다녀왔어요!!

 

마스크 꼭꼭 쓰구 입장 30분 컷!

 

진짜 사진만 호다닥 찍구 왔답니다 ㅠㅠ

 

남편될 사람이랑 결혼 이야기 하면서

 

데이트도 요즘 잘 못했다구

 

찡찡찡 거렸눈데 ㅎㅎ

 

이렇게 예쁜 곳에 데리고 다녀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ㅎㅎ

 

입장시간 등등 한번 안내해드릴게요!!!

 

 

 

 

입구샷 이예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날씨 등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당 ㅎㅎ

 

 

 

반입 금지되는 것들!! 주의주의 하시구영 :)

 

 

 

코로나 시국이라고 입장 방법두 있어용 ㅎㅎ

 

 

 

 

 

 

 

 

 

 

 

 

 

 

 

 

 

 

사진 찍히겠다고 날리도록 몸을 날렸지요 :)

 

 

 

 

 

 

 

 

 

이렇게 :) 라운지마다 카페도 있는데

 

코로나 무서워서 사진만 호다다닥

 

안에 열기구 등등 두고 사진을 찍도록 하고 있어서 넘넘 재미났답니다 :)

 

열기구 사진은 찍고 나중에 저희가 120층 올라가서 인화?! 하면돼용 ㅎㅎ

 

저희는 2장에 20000원 했답니당ㅎㅎ

 

아참!!

 

할인방법도 있어요!!

 

현장할인은 40% 무료동반1인까지 가능하시구요!!

 

다른 것들은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될것 같아요!!

 

야경으로 보시기에 좋아용 :)

 

혹시 태국 방콕에 마하나콘 다녀오셨다면

 

이곳도 무척 맘에 들어하실거예요!!

 

KT 멤버십 할인도 되구요!!

 

요즘은 삼성카드도 할인되서 좋아요 :)

 

저희는 탭탭오로 할인받구 다녀왔어요!!

 

 

성인 (어린이 13세이상)1인 27000원

 

어린이 12세 이하 24000원

 

입니당 :)

 

주말인데 밤에 잠깐이라도 탁 트인 야경 보구 힐링하고들 오세요 :)

 

 

 

영업시간은 월-목,일 11~21시까지

금-토는 11~22시까지 예요!!

 

 

 

 

혹여라도 코로나 때문에

도저히 못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기념품들도 있구

대신이나마 만족하시라구 퍼즐 올려드려요!!

 

퍼즐 다 맞추고 집에 걸어놔도 예쁠거 같아요 :)

 

저는 500피스 런던?브릿지 해서 예전에 집에다가 걸어놨었거든요 ㅎㅎ

https://bit.ly/2JjwMwz

퍼즐코리아 서울 야경의 스카이라인 직소퍼즐 3144

COUPANG

www.coupang.com

 



 

1000피스는 내가 퍼즐 자신있다!!! 하시는분들만 하시구요!!

 

그렇지 않으면 전 100피스나 500피스 추천드려요~^^

 

 

 

 

 

 

 

 

 

 

 

 

 

 

 

 

 

 

 

 

 

#서울스카이할인#서울스카이#스카이서울#롯데타워#스카이서울소풍 #코로나블루#역마살#서울스카이구경#야경명소#서울야경추천#시그니엘호텔#잠실타워#스카이서울정보#안다르레깅스#패딩 #니트원피스 #패딩조끼 #노스페이스패딩 #숏패딩 #핸드메이드코트 #국내여행 #야경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