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14:21 /요한복음14장21절

2020. 11. 25. 14:02순띤이의 일상 일기

요한복음 14:21
21.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나는 이 말씀이 정말 감사했다

그러나

나의 삶은 무뎌지고 무너졌다

나는 갈곳을 잃었고

무엇을 해야하는지 조차 모르겠다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스스로 할 수 있는게 무엇일지

스마트폰 중독 같이 느껴진다

연락 하나에 벌벌벌

몇평 남짓한 방에서 전자기기 없이 몇달 살면 얼마 준다는

사람들이 지어낸 그 이야기들이 요즘엔

내가 겪어보 싶은 상황들이다

사람을 좋아하는 나지만
혼자서는 외로움을 견뎌내기 힘든 나지만

성경책 하나 읽을 책들 몽땅 들고 들어가서
자고 싶을때 자고 읽고싶을때 읽고

요즘은 그냥 도서관같은 곳에 쳐박혀서
나오기 싫다

공부를 하고 싶어서라기 보다는

다른 집중할곳이 필요하다

내가 다른 것에 몰두하고 미쳐있었구나를
느낀다

나는 스스로를 정말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고 싶다





#사랑#신뢰#믿음#독방#혼자사랑하는법#loveyourself #요한복음 #요한복음14장21절 #요한복음14:21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