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한번다녀왔습니다/코로나블루/국민드라마/국민사돈드라마/코로나블루이겨내는법

2020. 11. 25. 14:59순띤이의 일상 일기

여러부운~~ㅎㅎㅎㅎㅎ

순띤이예요 케켘케케

지금 드라마보다가 정신 없이 왔네유 ㅎㅎ

제가 요즘 드라마를 보거든요??

시작한지는 쫌 됬어요 ㅋㅋㅋ


100회분량이라

토익을 준비하기 전부터 보던건데

이거 보느라고 숙제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래서 그냥 노비도장 받으려구요

착한아이 증후군처럼 거절을 못하는 성격이고

잘못하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항상 성실히 바르게 자라왔어요

근데

오늘은 그냥 좀 반항하려구요 :)

노비도장 무서워서 학원 안가려다가

같이 친구들도 다니고 있어서 오늘은 그냥

노비 하러 갑니다 :)



이 드라마구요!!

KBS 드라마예용 :)

주말연속극으로 알고 있습니다

종영은 했는데

보다보니 열심히 달리고 있더라구요

친한 동생도 15회까지는 눈 깜짝할새로 봤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토익을 포기할만큼 재밌는 드라마

그냥 사람 사는것 같아서 넘넘 행복해요

코로나시기에 지금 모두모듀 지쳐있고 힘들잖아요 ?

집이 풍비박산이어도 사람 사는 냄새가 나서

이 드라마가 저는 넘넘 좋더라구요 :)

집콕하면서 코로나블루 겪으실 분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공유합니다 :)

순띤이는 이거보고 웃고울고 엉덩이 털나고 그래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용!!!


















#코로나블루#한번다녀왔습니다 #재미있는드라마 #한국드라마 #장편드라마 #코로나블루사라져 #국민사돈 #드라마 #꿀잼드라마 #가족드라마 #코미디드라마 #코미디 #가족주의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