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띤이 다이어트 2일차 일기

2020. 11. 24. 10:28순띤이의 일상 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순띤이예요 :)

오늘 몸무게랑 쓰러 왔어요...ㅎ

어제 저녁은 엄청 먹었네요 ^^

 

 

연신내 가서 떡볶이 연포탕 치킨 다 먹었어요 ;)

몸무게가 아침에 충격적이었죠 하하하핳

73.2이구여........ㅠㅠ

운동도 안했서열...

오늘은 그래서 양심 지키려구요 :)

 

 

아침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단촐하죠???

극단적일 수도 있지만 ㅎㅎ

저도 안그러고 싶어요 ㅠㅠㅠ

점심에는 두잇 먹을 예정이예요 :)

이따가는 제가 먹는 무지방 우유 포스팅으로 함께 돌아오겠습니당 ㅎㅎ

두잇과 먹으니까 단맛이 더 강한건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지방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

두잇과 함께라면 걱정 없지요 :)











#두잇 #두잇시리얼 #매일우유 #매일무지방우유 
#다이어트 #다이어터 #배고파 #계란 #식이조절
#음식 #계란반숙 #흥생농장 #맛있어요
#담짠 #담백짠 #반숙란맛집 #반숙란배달
#쇼핑 #코로나2단계 #거리두기2단계 #코로나그만 
#식단조절 #다이어트식단 #순띤이 #아침 #다이어트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