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서브웨이배달/배달맛집/저녁추천/샌드위치/다이어트/다이어트식/서브웨이추천

2020. 12. 3. 14:14순띤이의 먹방 일상

 

하이요 여러분~!

 

저 어제 오늘 저녁 서브웨이 먹구 살빼구 있어요 :)

 

집가서 참으면 성공입니다 :)

 

집에서 매번 야식 먹던 습관이 있어서 참 무섭지만

 

그래도 견뎌야죠!!

 

 

 

 

 

제가 특별히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메뉴판도 배달도 달라고 했어용 ㅎㅎ

 

저 잘했죠???? ;)

 

 

어제는 스테이크&치즈

오늘은 k 바베큐 였어용 ㅎㅎ

 

흡입해서 바베큐는 찍지도 못했네용 ㅠㅠ

 

그래도 저녁 대용으로 다이어트 할때 반반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왜냐면

 

얘네는 칼로리가 정해져있으니까요 ;)

 

헤헤

 

오늘 저녁은 가볍게 서브웨이 어떠세요??

 

다이어터분들 강추합니다 :)

 

메뉴는 사실 가벼운 거 야채든거

혹은 에그마요가 나을 수도 있어용 ㅎㅎ

 

500-600 정도라서 적당하거든요 :)

 

 

 

 

그럼 저는 남은 일을 하러 이만 가볼게요 ㅎㅎ

 

총총총 :)

 

 

 

 

 

 

 

 

#서브웨이추천 #서브웨이샌드위치 #샌드위치추천 #저녁추천 #망우맛집 #망우동맛집 #서브웨이망우점 #중랑구맛집 #망우맛집추천 #중랑맛집 #샌드위치 #서브웨이쿠키 #저녁메뉴추천 #빵순이 #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