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사가정/네이버예약할인/머리/웨이브펌/머리잘하는집/머리추천/펌추천/사가정역미용실/서울미용실추천/미용실

2020. 12. 1. 17:02순띤이의 일상 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머리했아요!!!

 

주말에 했지요 :)

 

이제야 올리네용 ㅎㅎ

 

체인점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디자이너마다 다르다는것두요 ㅎㅎ

 

저는 네이버 예약했는데 할인 20% 받았구

 

지점마다 30% 되는 곳도 있더라구용 홓ㅎㅎㅎㅎ

 

 

요로코롬!!

 

 

 

 

완성작 까지!!

 

요로코롬 하구 왔뎌염 ㅎㅎ

 

디자이너 선생님 성함은 채민! 이구요

 

샴푸는 남자 선생님이 해주셨는데

 

손 스킬이 아주 그냥ㅋㅋㅋㅋㅋㅋ

 

마사지 제대로 받고 나왔답니다^^

 

머리가 예쁘게

잘 되서 좋아용 ㅎㅎ

 

제가 참머리고 머리카락도 얇아서

 

머리는 오늘 저녁에 감아봐야 알것 같지만 ㅎㅎ

 

컷+펌 해서 10만원 나온거 같아용 :)

 

할인 20% 받구용!!

 

진짜 머리 감고도 이러면 정말 찐 추천 입니다 :)

 

이상 머리 추천 이었습니당 ㅎㅎ

 

 

추가)!!

 

컬에센스 크림형으로 찾아왔어요!!

 

제가 아는 분이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거라고 해서 추천합니당 ^^

 

저는 머리 1도 모르는 사람이라서 그래서 바로 샀습니당 ㅎㅎ

 

볼륨업까지 되는거고 크림 제형으로 사용하라고 디자이너분께서 말씀하셔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https://bit.ly/33wQ1Kl

 

티지 베드헤드 스몰 토크 볼륨 컬링 에센스 125ml 헤어에센스

COUPANG

www.coupang.com

 

구매하실분들 꾸욱 ;) 들어가셔서 구매하심 되용 ㅎㅎ

배송비 드니까 주변 분들하고 함께 공구하세용 !!

 

 

 

 

 

 

 

 

 

 

 

 

 

#머리추천 #펌추천 #미용실추천 #사가정미용실#서울미용실추천#중랑구미용실추천#중랑구헤어샵#리안헤어#리안헤어사가정점#웨이브펌#주부 #단발 #똑단발 #파마 #파마추천 #염색 #샴푸 #마사지 #헤어마사지 #리안헤어묵동점 #리안헤어사가정#펌 #헤어추천 #리안헤어네이버예약 #네이버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