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세제/향기섬유유연제/다우니/다우니엑스퍼트실내건조/다우니향/빨래/세탁/downy expert 실내건조

2020. 11. 21. 23:40순띤이의 일상 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알려드리려고용 ㅎㅎㅎ

 

봐봐요

 

제가 사실 운동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서

음...

저... 사실 볼링 11파운드 드는 여자예요!!(이거 내 유행어  퉤퉤퉤 ㅋㅋㅋㅋㅋ)

 

그래서 원래 다우니 엑스퍼트 스포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요거 아래것을 썼거든요?!!!

 

사실 얘도 되게 좋아요!!! 왜냐면 ㅋㅋㅋㅋ 땀 많이 흘리는 남자들한테는 진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저가 필라테스,요가,자전거 진짜 많이 타가지구 여름엔 따릉이 아시져?? 그래서 이거 썼는데

 

사실 저는 여자??이기 때문에 ㅎㅎ

 

시원시원한 느낌 보다는 부드러운 것을 사용해 보고 싶어서 찾는 중에!!!

 

bit.ly/35QVsFm

2020 다우니 엑스퍼트 스포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요거요 요거!!!!!!

요거 쓰고 나서는 쫌 ㅎㅎ

여성여성 한 냄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함께 쓰면 좋을거 같아서 추천드려요!!!

그 있잖아요!!

참고로 뭐랄까?? 다우니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건조용은요 향이 오래 남아요 진짜

실내건조 할때까지 남기는게 되게 신기한 방법인데

오래 남아서 겨울에 건조해도 향이 막 날아가거나 그러지는 않는 답니다^^

 

 

bit.ly/393ZlZB

다우니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래건조 1L

COUPANG

www.coupang.com

 

 

 

 요거 요거가 지금 제가 쓰고 있는거랍니당 ㅎㅎ

 

 

 

 

 

 

 

 

 

 

 

 

 

 

 

 

 

 

#다우니섬유유연제 #다우니 #다우니섬유유연제엑스퍼트실내건조 #배달 #쇼핑 #세탁 #섬유유연제 #실내건조

#다우니엑스퍼트스포츠초고농축섬유유연제 #남자가좋아함 #남자향수 #여자향수 #집빨래 #빨래 #주부 #엄마공감

#청소년기아들 #엄마고민 #빨래고민 #세제 #빨래세제 #좋아요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