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뉴문마리나(요트 타고 바다 구경)

2020. 11. 21. 21:46순띤이의 여행 일상

목포 뉴문마리나!!!

서울에서는 한강 유람선이 있다면 목포에는 요트가 있다 :)


전라도 토박이는 집에 내려가서 총총총
17년지기 친구와 뜻깊은 추억을 위해 열심히
이곳 저곳을 찾다가!!

대반동에서 스카이워크를 걷고 카페에서
여유를 즐긴 다음 이곳을 찾아 갔다 :)

목포 해양대에서 가까우므로
해양대쪽을 가시는 분들은 찾아가시면 좋을듯!

바다뷰는
부산을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부산에서 만큼 하지 않을까? 싶다 :)

선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요트 운전도 하고
승객들에게 멀미도 선물하고...ㅎ

그래도 선곡도 신났구
친구랑 단둘이 추억도 만들어서 좋았다^^

4인 이상이면 무조건 운행 가능함!!


자유로웠던 여행
바다도 보고,
친구랑 둘이서 여행하는 기분도 내고!
코로나때문에 답답했던 마음들
딱 가을 오기 직전 여름 마지막 이었어서
작년 태국 갔던 그 시절들을 추억하며
우리는 행복했다 :)

우리 둘의 행복한 시간 캬하하하

선곡으로는
Under the see
A whole new world
He's a Priate
비행기
아모르파티

나름 좋았다 :)

그냥 아무 생각없이
친구랑 둘이서 답답함을 바다에
다 풀고 온 느낌이다 ;)

워낙 물을 좋아해서 그러기도 하지만 ㅎㅎ

사실 올해 코로나 아니었으면
세부에 고래상어 투어를 꼭 가보고 싶었다!!

코로나가 얼른 사라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의 일기는 여기서 끄읕 :)

서울에 코로나가 400명 가까이 되어가고
2단계로 격상 준비하고 있어서
시골로 도망치고 싶은 생각도 함께 적어버렸다 ㅎㅎ

순띤이는 오늘도 다이어트 but 먹지요 :)
나의 이름 속은 soonthin(곧 날씬해질거예요)

Feat.(https://www.youtube.com/channel/UCtZYPV-qhw1jlQxX3pVwWNw)







뉴문마리나 정보 알려드립니다!

http://www.newmoonmarina.com/

전남 목포시 해안로6
(신안비치호텔 치고 가면 더 빠를수도 있어요! 신안비치 호텔 바로 앞이 선착장입니다 )

매일 11 am - 10 pm

금액은 1인 25000원!
(가족들끼리 한번 다녀오면 신나게 1시간을 즐길 수 있을듯 :))

퍼블릭,프라이빗 투어 전부 있네용!!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찾아보아도 좋을듯 합니다

전일 사전 예약
11:00 18:00
당일 예약은 최소 한시간전!
(출항 시간 대 맞춰서 미리 전화하면 언제까지 맞춰오세요 합니다 보통 10분 전까지 도착해야해요)
12:00 13:00 14:00 15:00 16:00 17:00

나머지 개인 출항 원하시는 분들은
061-245-9494 로 전화하시면 됩니당 ㅎㅎ


가족들과 좋은 추억
행복한 추억 사랑을 나누세용 :)